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60정, 3개건강한 뇌와 심장을 위한 최고의 선택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60정, 3개건강한 뇌와 심장을 위한 최고의 선택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60정, 3개 이 제품은 극한의 청정해역에서 추출한 오메가3 함유율이 높은 효능적 성분으로, 건강한 혈관, 눈 및 뇌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듀얼 캡슐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용량 대비 높은 흡수력과 함께 오메가3와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의 조화로 인체 내 각 기관과 대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 가지 더,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60 정 포장으로 제공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불편함 없이 건강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60정, 3개건강한 뇌와 심장을 위한 최고의 선택

제품 정보

제품명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수량 60정, 3개

최저가 확인하기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는 한 알에 1,000mg의 오메가3 함유량이 있으며, DHA와 EPA 비율이 건강한 비율인 3:2로 조합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도 함유되어 있어 산화방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건강한 심혈관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뇌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섭취는 하루 1~2정이며, 식사과 함께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 60정, 3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는 건강한 심장 기능과 뇌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알티지 오메가3와 에파메가3가 듀얼 콤보로 함유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인 영양공급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유전자 변이 가능성을 줄이며, 눈 건강에도 좋은 베타카로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 제품은 지방 산화를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며,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천연황금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염증과 산화 작용을 억제하고 면역력도 강화시켜 줍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플러스를 일상적으로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심장과 뇌 기능의 유지뿐 아니라, 면역력을 높이고 장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은 60정 단위로 제공되며 3개 조합으로 매우 경제적입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