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귀여운 디자인으로 집 안을 가득 채우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귀여운 디자인으로 집 안을 가득 채우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귀여운 디자인으로 집 안을 가득 채우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귀여운 디자인으로 집 안을 가득 채우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입니다. 이 냉장고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함께 일반형 냉장고의 필수 기능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요. 따라서 귀하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의 용량은 총 302L로 가족들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입니다. 그리고 냉장고는 내부 LED조명으로 더욱 선명하게 보이며 정전시 자동으로 켜집니다. 냉동실에는 스마트히터를 탑재하여 제품 내부 공간의 빙결을 방지하고, 옆문에는 에그트레이와 병 삽입대가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는 섬세하게 디자인된 핸들과 오렌지 색상의 바디로 손쉽게 조절 가능한 온도계와 함께 더욱 멋진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반듯하게 겹쳐지는 보호층 게이지가 마련되어 냉장실과 냉동실의 온도를 항상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냉장고 오렌지 WC-32C 상품 정보

제품명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냉장고 오렌지 WC-32C
내용 냉장고/1도어/총용량:45L/[스펙]냉장전용/소비전력:12.8kWh(월)/5등급/[디자인]색상: 크림/[특징]미니/직접냉각/높이조절선반/[부가]레트로스타일/ 7단온도조절 / 크기(가로x세로x깊이): 440x510x510mm

최저가 확인하기

원세프에서는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오렌지 WC-32C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1도어를 사용하며 총 용량은 45L 입니다. 냉장전용으로 스펙에 따르면 소비전력은 12.8kWh(월)이며 5등급을 받았습니다.

크림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미니 사이즈로 실내에 적당한 크기입니다. 직접냉각 방식을 사용하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레트로 스타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7단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로 x 세로 x 깊이는 440 x 510 x 510mm 입니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미니 냉장고,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

원세프 레트로 일반형 냉장고는 냉장전용으로 총용량은 45L로 소형 가전제품입니다. 단독거주하거나 소형 주거공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월 소비전력은 12.8kWh로 5등급에 해당합니다.

이 제품은 크림색상으로 디자인이 레트로스타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 내부에 직접냉각이 되어있으며 높이조절선반이 있어 수납공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도 7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크기는 가로x세로x깊이 440x510x510mm 입니다.

이번에 소개한 제품은 간편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미니 냉장고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고려해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